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탄탄하고 단단하게 하체를 잡아줄수 있는
서브프레임 부싱킷과 하체보강바!
포스팅 시작합니다~
차종 : BMW F140 528I
작업내역 : 서브프레임 부싱킷, 언더바(하체보강바) 장착
BMW F10 528I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하체를 탄탄하게 보강해줄
서브프레임 부싱킷과 언더바 장착을 위해
부산BMW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이 반짝반짝 거리는 은빛 아이템이 부싱킷이이에요
코리언 모터스는
차종별로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구비 하고 있어서
많은 차주님들이 하체보강을 위해 찾아주신답니다
차량을 올리고 볼트를 빼내어보면
차량과 볼트사이에 공간(유격)발생합니다
부싱 장착으로 유격 보강 해주는거죠!
1. 볼트를 풀어보니 볼트는 공중에 떠 있어요
2. 볼트를 풀어 빼내어 줍니다
3. 멤버강화부싱킷 장착
4. 다시 볼트를 넣어줍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작업은
차종별로 눈감고도 장착 가능할 정도예요~
장착 경험 많은곳에서 장착 하시는게 좋겠죠?
주행중 생기는 무게중심 변화 와
좌우 쏠림으로 인한 뒤틀림현상 은 언제든지 생기죠
거기에 노면이 고르지 않은데서 오는 데미지는
차체에 그대로 전해진답니다
코너링시 초반 제동, 원심력, 코너링 후반시 가속까지
차체는 항상 무게중심이 변하고 뒤틀림과 변형에서 자유로울수 없죠
대부분 볼트는 한쪽으로 치우쳐져있는 형태에요
볼트가 꽉 잡혀있지않다보니
차체충격이 있을경우 틀어지게 되는거죠
볼트와 차체 사이에 유격을 잡아주기 위해
부싱킷 장작을 한답니다
이렇게 큰 홀이 부싱 장착으로
볼트만 딱 맞게 들어갈수 있을 정도로 바뀝니다!
하체보강을 하려고하면 만만치 않은 금액 때문에
부담이 되고, 망설여지곤 해요
그럴땐 금액에 비해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서브프레임 부싱킷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할수 있어요
이제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하체보강바 입니다
부싱킷 장착을 완료했으니
하체보강바 장착입니다
얇디얇은 기존 하체보강바 입니다
저렇게 얇은 바 하나로
하체 보강이 될까 싶기도 하네요
하체보강바를 장착해줄꺼에요
두께야 말이 필요 없을만큼 두툼해요
하체보강바 두께가 더 두꺼워진만큼
더 길어진 볼트를 준비하여 체결해야한답니다
강도가 우수한 알마늄합금소재와 표면부식방지와 강성유지를 위해
경질의 아노다이징을 사용하여 제작하였답니다
기존 하체보강바를 제거 하는게 아니라
차체와 기존 보강바 사이에 끼워줄꺼랍니다
더 두꺼워진 언더바가 차량 하부를 짱짱하게 잡아주겠죠?
차체의 뒤틀림을 막아 탄탄하면서 부드러운 주행을 돕는
하체보강 언더바 장착 작업이 완료 되었답니다
탄탄해진 하체 보강 작업을 완료하고
차량을 출고했답니다
자동차 하체보강은
부산 코리언 모터스에서!
내일 또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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