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 부산 팰리세이드 하체보강의 시작,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코리언모터스 2020. 1. 20. 07:30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작년 출고되어 핫했던 팰리세이드

하체가 불안하다는 의견도 많아요


하체 보강을 할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멤버부싱 강화와셔, 언더바, 그리고 스트럿바까지!


모두 작업했답니다~

포스팅 시작합니다


차종 : 팰리세이드

작업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팰리세이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하체보강의 첫걸음!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

부산자동차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하며

언더바와 스트럿바도 장착하셨답니다


언더바와 스트럿바는

내일 이어서 포스팅 할께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

차량을 올려줍니다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합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가성비 甲 '잇템' 이라고 할수 있어요

 

번호판 앞자리가 3자리인 해당 차량도

유격은 어쩔수 없답니다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은 간단해요

① 차량 하부의 볼트를 풀어보면 공차가 존재합니다

②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을 위해 볼트를 빼내줍니다

서브 프레임 부싱킷 장착

④ 다시 볼트를 체결해줍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서브프레임 부싱킷은 장착된답니다



장착 하고 나면 잘 보이지도 않지요~

하체를 보강하는데 있어서

금액대비 큰효과를 누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으로

출고때부터 존재하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결해주는 역할

똑똑히 해줄거랍니다



주행중 생기는 무게중심 변화

좌우 쏠림으로 인한 뒤틀림현상 은 언제든지 생기죠

거기에 노면이 고르지 않은데서 오는 데미지는

차체에 그대로 전해진답니다

코너링시 초반 제동, 원심력, 코너링 후반시 가속까지

차체는 항상 무게중심이 변하고 뒤틀림과 변형에서 자유로울수 없죠

유격이 많다면 쏠림의 정도나 비틀림이 더 심해진답니다



차량 처음 출고시에는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그렇다면 더더욱!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혹시 코너링시 다리에 아직도 힘주고 계신가요?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탄탄한 핸들링과 우수한 조향

타이어 수명연장

차체 뒤틸림 방지 및 유격으로 인한 하부소음 감소

경험하세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후

차량을 출고하였습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해소되고

볼트를 꽉잡아주어

차체의 충격이나 뒤들림에도 탄탄한 주행을 도와줄거예요

장착후 절대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종별 장착문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