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 부산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코리언모터스 2020. 2. 10. 07:30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얼마전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스트럿바와 밸런스바 장착 했던 포스팅 기억하시나요?

그 차량이 또 다시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하체보강의 첫걸음!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서지요

포스팅 시작합니다~


차종 :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작업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또 다시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신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차량입니다


오늘은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

찾아주셨답니다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합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가성비 甲 '잇템' 이라고 할수 있어요



볼트를 빼고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

그리고 볼트를 장착해주는거에요

장착 하고 나면 잘 보이지도 않지요~

하체를 보강하는데 있어서

금액대비 큰효과를 누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으로

출고때부터 존재하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결해주는 역할

똑똑히 해줄거랍니다



차량을 처음 출고시에는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그렇다면 더더욱!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후

차량을 출고하였습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해소되고

볼트를 꽉잡아주어

차체의 충격이나 뒤들림에도 탄탄한 주행을 도와줄거예요

장착후 절대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종별 장착문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