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얼마전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스트럿바와 밸런스바 장착 했던 포스팅 기억하시나요?
그 차량이 또 다시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하체보강의 첫걸음!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서지요
포스팅 시작합니다~
차종 :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작업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또 다시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신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차량입니다
오늘은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
찾아주셨답니다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합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가성비 甲 '잇템' 이라고 할수 있어요
볼트를 빼고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
그리고 볼트를 장착해주는거에요
장착 하고 나면 잘 보이지도 않지요~
하체를 보강하는데 있어서
금액대비 큰효과를 누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으로
출고때부터 존재하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똑똑히 해줄거랍니다
차량을 처음 출고시에는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그렇다면 더더욱!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후
차량을 출고하였습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해소되고
볼트를 꽉잡아주어
차체의 충격이나 뒤들림에도 탄탄한 주행을 도와줄거예요
장착후 절대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종별 장착문의 환영합니다~!
'국산차 정비, 튜닝 > 현대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에쿠스VI 3.8 디에스터 합성엔진오일 교환 (0) | 2020.02.14 |
---|---|
⊙ 투싼IX 차량용 발전기 (제네레다, 제너레이터) 교환 (0) | 2020.02.12 |
⊙ 에쿠스VI VS500 디에스터 0W40 엔진오일 교환 (0) | 2020.02.07 |
⊙ 부산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스트럿바, 밸런스바 장착 (0) | 2020.02.06 |
⊙ 그랜저HG 니트로 합성 엔진오일 교환 (0) | 2020.0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