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정비, 튜닝/BENZ

⊙ 벤츠 S350 보조배터리 기능 이상, 보조배터리 교환

코리언모터스 2020. 9. 22. 13:39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요즘은 차량에 전자제품이 많이 있어

배터리의 관리가 중요합니다

메인배터리만큼이나 중요한 보조배터리

문제가 생긴다면 코리언모터스로 문의주세요~^^

차종 : 벤츠 S350

작업내역 : 보조배터리 교환

 

벤츠 S350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보조배터리 교환을 위해

부산수입차저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보조배터리 기능 이상

보조배터리가 문제라는걸 알려줍니다

아날로그 시계가 작동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해당 차량은 일반적인 차량과 다르게

보조배터리가 운전석에 위치합니다

위치가 위치인만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죠

 

차량 운행에는 문제가 없지만

시계가 안 되었다는 것 처럼

사소한 악세사리 등이 작동이 안될 경우가 있답니다

 

수명이 다한 보조배터리는 탈거해줍니다

 

<상> 탈거한 보조배터리

<하> 신품 보조배터리

피암 보조배터리로 교환해줄거에요

피암배터리는 세계 명차브랜드인

오펠, 벤츠, 푸조, 시트로엥, 페라리, 마세라티, 벤틀리등

순정배터리로 납품되고 있는 배터리랍니다

배터리 교환은 위치만 알면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요

코리언모터스에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빠르게 교환해드린답니다

신품 보조배터리를 장착하고

커버도 원래대로 제대로 닫아주었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내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