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 그랜저HG 하체보강의 시작,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코리언모터스 2020. 12. 16. 14:16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하체가 흔들흔들 불안하다면

하체 보강을 해야죠

하체를 탄탄하게 보강할 수 있는

하체보강의 시작!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이빈다

차종 : 그랜저HG

작업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그랜저HG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하체를 탄탄하게 보강할 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

부산자동차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차량 하부에 장착 되는 것이니

작업이 편하도록 차량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멤버부싱강화와셔 장착 할 곳을 확인해줍니다

 

차량 처음 출고시에 국산차 대부분이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그렇다면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주행중 생기는 무게중심 변화

좌우 쏠림으로 인한 뒤틀림현상 은 언제든지 생기죠

거기에 노면이 고르지 않은데서 오는 데미지는

차체에 그대로 전해진답니다

코너링시 초반 제동, 원심력, 코너링 후반시 가속까지

차체는 항상 무게중심이 변하고 뒤틀림과 변형에서 자유로울수 없죠

유격이 많다면 쏠림의 정도나 비틀림이 더 심해진답니다

 

볼트와 차체 사이에 유격 이 있지요?

대부분 볼트는 한쪽으로 치우쳐져있는 형태 예요

구조상 정중앙에 있는경우 중앙에 떠있는거 마찬가지기때문이죠

볼트가 꽉 잡혀있지않다보니

차체충격이 있을경우 틀어지게 되는거죠

기존 볼트를 다시 조립하면

빈 공간 때문에 한쪽으로 쏠려있던 볼트가

정중앙에 튼튼하게 자리하게 되는것이죠

볼트의 틈이 없어지니 충격에도 뒤틀림없이 꽉잡아주겠죠?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탄탄한 핸들링과 우수한 조향

타이어 수명연장

차체 뒤틸림 방지 및 유격으로 인한 하부소음 감소

경험하세요~!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하고

차량을 출고 했습니다

장착후 절대 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체의 유격을 해결하고

탄탄하고 쫀쫀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 즐기시길 바라며~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장착경력이 많은 코리언 모터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