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시 엔지 부조로입고
엔진 점화계통은 이상없음.
4번 실린더의 폭발이 현저히 떨어짐.
압축압력 테스트결과 1.2.3번 실린더는 12를 나타내고있고 4번은 6를 가리키고 있음.
4번 압축압력이 반밖에 나오지 않으니 힘도 떨어지고 진동도 생김.
헤드 탈착후 확인해보니 배기밸브의 한쪽면이 데미지를 입었음.누수 시험을하니 줄줄 샘.^^
운전자 말로는 다른 정비소에서 타이밍밸트교환후 엔진부조가 생겼다고함...........ㅎㅎㅎ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 성능개선작업, 멤버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 051-314-3679
http://blog.daum.net/muhank
=====================================================
'국산차 정비, 튜닝 > 현대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 전면 유리 복원 (0) | 2015.04.02 |
---|---|
클릭 : 냉각수누수/서머스타트 (0) | 2015.04.02 |
아반떼XD : 등속쪼인트 및 하브베어링 (0) | 2015.04.02 |
터블런스 : 오토 라지에다 어셈블리교환 (0) | 2015.04.02 |
EF소나타 : 오토밋션 수리 (0) | 2015.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