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테라칸 2.9CRDI 차량입니다
년식이 조금있는 차량으로
세월의 흔적이 보입니다.
수동 기어레버쪽의 부트부분이 다~낡아버렸습니다 ㅠㅠ
년식이 있는 차량들에게 종종 있는 현상이지요.
완전히~~
이런 경우 운전할때 살짝 인상이 찌프려지지요 ㅎㅎㅎ
센타 기어박스 콘솔을 분리하고
콘솔 뒷면의 스쿠류6개를 풀고 교체
짜짠~~~
장착한 새제품과 고품의 차이가 확연히 들어나지요^^
한결 깨끗해진 모습입니다.
지저분하지만 이부분 부트만 나오는줄모르고
전체를 교환해야되는줄 아시는분들이 대다수입니다.
하지만 적은 비용으로도 차의 원모습을 찾을수 있답니다.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 성능개선작업, 멤버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 051-314-3679
http://blog.daum.net/muhank
=====================================================
'국산차 정비, 튜닝 > 현대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YF 소나타 : 파워 브레이크 진공 시스템 진공부스터 (0) | 2015.04.02 |
---|---|
ATF오토미션쿨러 뉴쏘렌토R ; 오토밋션쿨러,섬머밸브 장착 (0) | 2015.04.02 |
제네시스 3.3 : 점화계통수리 (0) | 2015.04.02 |
부산 자동차정비 산타페 : 제네레다(알터네이터)교환 (0) | 2015.04.02 |
HD : 스파이더접지킷 및 파워진공부스터 - 접지보강/브레이크보강 (0) | 2015.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