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삼성자동차

⊙ SM5 순환식 ATF 오토미션오일 교환

코리언모터스 2021. 6. 17. 13:17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조금전부터 왜이렇게 딸꾹질이 나오는거죠

물을 계속 먹어도 멈추질 않네요

곧 멈추겠죠? ㅎㅎ

차종 : SM5

작업내역 : 순환식 ATF 오토미션오일 교환

 

SM5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오토미션오일 교환을 위해

부산자동차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작업을 위해 전용장비와 연결해 주었어요

미션오일은

수동 미션은 10만KM

자동 미션은 4~5만KM 이내

최근 출시 차량은 자동/수동 관계없이 6만KM정도로

오일상태를 점검 받아야한답니다

 

코리언 모터스에서는 순환식으로 미션오일을 교환해드리고 있어요

신품 미션오일로 폐오일을 말끔히 밀어내며 교환을 한답니다

하나는 신유를 밀어넣는 주입선,

다른 하나는 폐오일은 빼주는 배출선이에요

미션오일이 교환되는 모습을 육안으로 확인까지 가능하니

안심하고 미션오일을 교환할수 있겠죠?

 

작업을 진행할수록 기존의 미션오일 색이

검고 탁한 색에서 투명하고 붉은 색으로 변하고 있답니다

사진에는 신유에 오일이 없긴 하지만

신품과 고품의 오일색이 같아지면 작업완료입니다

미션오일은 자주 교환하는것이 아니니

한번 하실때 야무지고 확실하게

코리언 모터스에서 교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