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제네시스 3.3 - 레스포V타입

코리언모터스 2015. 4. 3. 14:18

안뇽하세용~코리언모터스왔어요line_characters_in_love-6히히히

 

여러분들 ~ 자 오늘의 포스팅의 주인공!!!

 

제네시스 3.3 되겠습니당~ㅎㅎ

 

빠밤 제네시스~캬~

 

 

듣기만해도 제네시스의 퀄리티~좋은거 같은데요??

 

하지만~

 

이 좋게만 들리던 차라도 점검과 함께!!!!

 

그냥 자체만으로 뿌듯함을 느끼시면 안된다는거~ㅎㅎㅎ 

 

 

안전과 함께!!!!붕붕이

 

우리 더 이뿌게 아껴쥬자고요~

 

 

 

오늘 제네시스는  엔진오일교환으로 입고 되엇는데요~

 

 

와우~여기 엔진오일도 폐유마냥 색깔이....ㅎㅎㅎ

 

좡난아닙니다~ㅎㅎㅎ으엑~

 

 

어서 우리 작업해서 새옷을 입혀주자규여~


 

 

더럽게 있던 잔류오일을  아주 깨끗이!!!다 딱아내고

 

 

인제 에어를 불어넣어서

 

일부러!!

 

자체를 위로 올려 안쪽과 구석구석까지 끼어 있는 잔류오일을

 

다 배출시킵니다!!

 

 

오일팬쪽으로는 석션도하고 있네요ㅎㅎ

 

짠!!!

이것으로 말하자면~요놈의 정체는??

 

알고 가셔야죠?>>>헤엣~

 

 

 

 

ο 제품명
:

 

레스포 V타입

ο 제조사

:

 

(주)토요시스템 (일본)

ο 용도  
:

 

가솔린 / LPG / 디젤 겸용 엔진오일 ( DPF차량 제외 )
ο 점도  
:

 

SAE 5W40

ο 규격  
:

 

API SM / CF
ILSAC GF-4

   ο 제품안내
:

 

* 소-중배기량의 고회전형 엔진에도 매우 안정적.
* 매우 민첩한 고속 응답성 
* 나노초진구 TITAN배합으로 오일유동성 강화.
* 고온, 고압시의 엔진안정성과 추력안정성 우수.
* 엔진 보호성능 향상시킵니다.

 

 

ㅎㅎㅎ 어떠세요? 요정도의 정보 line_characters_in_love-22

 

 

자~ 안에 있던 필터를 버리고

 

새 필터로

 

다 다시갈고~

이야~참 오일색이~맑다 맑아!!!ㅎㅎㅎㅎ

 

깨끗하다규여~에헤라디야~♪♬

 

자 여러분 ~~~~~

 

급가속,고회전에 최적화된 정말 응답성이 빠른오일 이라규여~

 

이번기회에 망설이시지 마시고 점검 받아보시고 ~~ㅎㅎ

 

 달리시는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당

 

이힛~오늘의 포스팅 요기까지!!

 

여러분~코리언모터스가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공~ㅎㅎㅎ

 

문의 주셔요~line_characters_in_love-31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 성능개선작업, 멤버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 051-314-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