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오늘(9월13일)부터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을 오프라인으로도
신청가능하죠^^
오프라인 신청 첫주 만큼은 복잡할수 있으니
요일제가 적용이 되기때문에
오늘 13일은 주민등록상 출생연도 끝자리가
1·6인 사람이 신청하실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차종 : 폭스바겐 CC
작업내역 :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연료필터 교환
폭스바겐 CC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엔진오일, 에어크리너, 연료필터 교환을 위해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차량의 보닛을 오픈하여 기본 점검을 먼저 완료합니다
엔진오일을 교체하지 않으면 나타나는 증상중
소음발생, 출력저하, 연비하락이 대표적이니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교체시기를 체크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엔진오일 교환은 잔유제거가 가장 중요합니다
어딜가나 엔진오일 교환은 다 하죠~
근데 잔유제거를 얼마나 말끔히 하느냐가 중요한거죠
오일필터캡을 오픈하고 오일필터를 제거하면
저렇게나 많은 새까만 잔유가 가득합니다
전용장비로 말끔히 제거를 해주었답니다
이제 차량을 올려주고 잔유를 모두 제거해주도록 해요
드레인코크를 오픈하면 내부에 있던 새까만 잔유가 흘러나온답니다
시간을 넉넉히 가지고 충분히 잔유가 빠져나올수 있도록
드레인 해줄꺼에요
드레인 후에도 잔유가 0.5~1L정도 남아있어요
결코 적은 양이 아니죠?
고압장비를 이용하여 남아있는 잔유를 제거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석션장비를 이용하여
잔유를 모두 말끔히 제거해주는거죠
그리고 신유를 조금 부어
드레인부터 석션까지 잔유제거를 위해
구석구석 다시 한번 더 반복해줍니다!
잔유제거를 말끔히 하여 드레인코크에서도 잔유가 떨어지지 않아요
주변에 남은 잔유가 없도록 말끔히 닦아내줍니다
이제 드레인 코크도 깨끗~!
이렇게 잔유제거를 확실히 하니
믿고 맡길수 있는 코리언모터스죠?
<좌> 신품 에어크리너
<우> 탈거한 고품 에어크리너
에어크리너도 함께 교환해주었습니다
에어크리너는 엔진에 있는 연소실로 흡입되는 공기를 걸러줍니다
신품과 고픔의 색 차이가 많이 납니다
랩 (Lab) 루브리컨츠 2
▶에스테르 기유의 최상급 오일을 배합하여 가혹한 드라이빙에서 최적의 효과발휘
▶고온에서 안정된 유압을 유지하며
▶급가속 고속주행 차량에 권장
▶가솔린차량 및 디젤차량에 적합한 오일
오일필터는 말레제품,
에어크리너는 만필터 제품으로 교환하였습니다
해당 차량은 보닛을 오픈하고 연료필터를 교환해줍니다
연료필터는 연료의 불순물과 수분을 걸려주는 필터입니다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부품이랍니다
볼트를 탈거하고 기존의 연료필터를 탈거해줍니다
주변에 연료가 튀지 않도록
작업전에 타올도 둘러줍니다
▶ 차량 출발 시, 가속력이 현저히 약해진 경우
▶ RPM이 상승하지만 출력이 떨어지는 경우
▶ 시동이 잘 걸리지 않는 경우
▶ 갑자기 RPM이 떨어지면서 가속페달을 밟아도 반응이 없는 경우
▶ 평상시와 다르게 연비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이러한 증상을 보이는 경우 연료필터 점검을 받으시길 바래요
연료필터는 믿고 쓰는 애프터 제품
만필터로 교환해주었습니다
탈거한 자리에 신품 연료필터를 장착해줍니다
연료필터 교체는
메뉴얼상 75,000KM 주행후 교체로 되어있지만,
실제로는 50,000KM 이전 교환이 일반적입니다
연료필터 교환 시기가 늦어질수록
연료계 부품들도 같이 망가지게 된답니다
주기적인 관리로 다른부품까지 손상되지 않도록
사전에 예방하세요~
오늘도 안전운전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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