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 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안정감 선사

코리언모터스 2022. 5. 10. 12:39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어제 포스팅한 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차량 오늘도 이어집니다

 

차종 : 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작업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쏘나타 DN8 하이브리드 차량의 하부 모습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으로

장착해야 할 곳을 확인해주었답니다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합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가성비 甲 '잇템' 이지요

 

① 차량 하부의 볼트를 풀어보면 공차가 존재합니다

②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을 위해 볼트를 빼내줍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④ 다시 볼트를 체결해줍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된답니다

 

차량을 처음 출고시에는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하체를 보강하는데 있어서

금액대비 큰효과를 누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으로

출고때부터 존재하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결해주는 역할

똑똑히 해줄거랍니다

 

유격으로 인한 차체진동 감소

울렁이거나 핸들이 통통튀는 현상 방지

하체소음 감소

유턴 코너링에서 차체뒤틀림 방지로 안정감

하체보강을 처음 해보시는 차주님께

자신있게 권해드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이렇게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완료하였습니다

장착후 절대 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체의 유격을 해결하고

탄탄하고 쫀쫀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 즐기시길 바라며~

오늘도 안전운전하시고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장착경력이 많은 코리언 모터스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