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기아자동차

K7 LPI인젝터클리닝 & LPG연료시스템플러쉬 작업

코리언모터스 2015. 4. 16. 14:56

안냥하세용~^^ 코리언모터스입니다 //

 

요즘 완전 무장해서 다니시죠??

 

파카 목도리 털장갑 털모자 어그신발..등등으로 눈만 빼꼼나오게 ㅋㅋ

 

눈사람 실사판일 정도로..>ㅁ<!! " 8 "

 

 

ㅋㅋㅋㅋ

 

손뜨개로 요즘 목도리 짜고있는데..

 

아마 내년 여름쯤이나 착용할수있는 속도네요... 흐헹헹~~

 

 

목도리는 잠시 접어두고~

 

 

 

K7인젝터클리닝작업LPG연료 시스템플러쉬 작업에대해

 

포스팅을 작성해볼께욤

 

 

 

멋찡이 불랙 K7 이 등장했어요_v

시동지연현상, 주행중 시동꺼짐, 차체진동심함으로 방문해주셨어요

 

 

보닛을 열고 //  LPI인젝터클리닝먼저 시작해볼께용

 

 

 

먼저 인젝터클리닝 장비를 연결해줍니다 ^^

엔진룸 고압호수와, 저압호수를 탈거해

 

LPI인젝터클리닝장비 어뎁터에 연결 고고!! ^^

 

요렇게요 ^_____________^

 

 

LPG연료의 타르성분이 다른곳으로 배출이안되서 인젝터노즐에 남기때문에

 

엔진출력저하, 시동꺼짐.. 인젝터손상, 연비낭비 등등의 이유로

 

주행4만km이상이면 주기적으로 클리닝을 받아주셔야해요

 

 

 

인젝터 연료레일에 특수클리닝액을 주입하여 깨끗하게 클리닝을 해줍니다 ^^

 

작업시 LPI인젝터클리닝 약품으로만 엔진을 구동시켜 작업한다는 사실!

 

 

 

다음은 LPG연료시스템플러쉬 작업입니다~

 

엔진소음 및 떨림, 차체진동이 좋지않다고 하셔서

 

인젝터클리닝작업 후 LPG연료플러쉬작업을 같이해줍니다

ㅋㅋㅋㅋㅋ깡통로봇처럼 귀엽지않나요???ㅋㅋ 별표도 땡땡붙여줬어요

LPG연료시스템플러쉬첨가제를 제대로 시공하시면,

 

LPG의 단점보안 및 시스템의 수명연장에 탁월한효과를 보입니다.

 

 

아래에 보시면 더욱더 자세한 설명을 참조하실수있어용

 

더 궁금하신사항은 코리언모터스로 해주세요

 

 

^____________^

 

기다릴께요~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 성능개선작업, 멤버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 051-314-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