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서브프레임 부싱킷과 보강바 장착을 위해
BMW F20 118D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자동차를 생산 할 때 프레임과 차대의 조립에 있어
유격이 있어야 고정볼트로 빠르게 고정을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며
자동차 하체 유격으로 인해 과속방지턱이나 코너링 시 소음이 발생하고
기울어지거나 흔들거리며
고속 주행 시 주행 불안정 상태가 되면서 장거리 운행 시 쉽게 피로를 느끼게 된답니다
흔들리지 않고 잘 고정해준다면
주행 시 차체의 롤링 현상이 감소되어 훨씬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할수 있게 되겠죠??
총 8개의 서브프레임 부싱킷
볼트 홀에 들어가는 아이템이라 그리 크지 않지만
차량 하부의 유격 해소로
탄탄하게 잡아준답니다
서브프레임부싱킷 작업은
① 차량 하부의 볼트를 풀어보면 공차가 존재합니다
②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을 위해 볼트를 빼내줍니다
③ 서브 프레임 부싱킷 장착
④ 다시 볼트를 체결해줍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서브프레임 부싱킷은 장착된답니다
장착하신분들마다 만족도가 높은 서브프레임부싱킷~!!
서프프레임이 메인프레임에 단단히 고정되어서
유격으로 인해 핸들을 미세하게 중앙을 맞추려고 하지 않아도되는
직진주행성이 상승!
탄탄한 주행감을 선사해 드릴거예요!
고속으로 주행시 갑작스러운 핸들링에
차체가 심하게 움직이고 균형을 잃은듯한 느낌을 받을때도 있죠
서브 프레임 부싱킷 장착만으로
더 좋아진 핸들링을 느끼실수 있답니다
노면이 고르지 못해 일어나는 가로 흔들림이나
고속에서 경사진 길을 돌 때의 원심력에 의한 기울어지는 것을 롤링이라고 합니다
롤링이 심하면 조정성이나 승차감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때로는 전복 될 위험마저 있어요
부싱킷 장착으로 유격을 잡아주어
롤링현상까지 줄어든답니다
이제 하체보강바를 장착해줄 차례입니다
하체보강바는 강도가 우수한 알미늄합금소재와 표면부식방지와 강성유지를 위해
경질의 아노다이징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두께도 두툼하여
차체의 뒤틀림을 막아
탄탄하면서 부드러운 주행을 도와줄거에요
기존 언더바입니다
하체보강바는 1:1 교환방식이 아니라
차체와 기존 보강바 사이에 장착 한답니다
얇은 기존바 안에 두꺼운 하체보강바를 겹쳐서 장착합니다
기존의 언더바와 사이즈가 맞게끔 제작되어
언뜻 보기에도 있는지 없는지 모른답니다
차체는 주행시 무게중심이 뒤쪽 쏠림,
제동시에는 앞쪽 쏠림,
커브와 요철구간 주행시 좌우 비틀림등으로
다각으로 변형을 반복합니다
특히 우리나라 지형상 불규칙한 노면이 많고
하드한 드라이빙을 즐기시는 차주님이라면
차체는 더욱 피로도가 심해지죠
차량 하체보강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장착경력이 많은 업체를 방문하시는게
차량의 컨디션 훼손없고
장착시간을 줄일수 있으니 방문전 예약부탁드려요!!
오늘도 안전운전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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