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바디가 긴 싼타페 MX5 4륜 차량의
승차감 개선 및 멀미 예방을 위해 오늘은 언더바와 스트럿바를 장착합니다
패밀리카로서 손색없는 싼타페 차량입니다
그러나 조금만 흔들거리고 울컥한다면
뒷좌석에 앉은 동반자는 쉽게 멀미 증상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승차감 해소는
언더바&스트럿바 장착으로 간단하게 해결하실수 있답니다
승차감 개선의 일등공신,
IS-TECH(아이에스텍) 언더바와 스트럿바입니다
통쇠(원형강)을 사용하여 파이프나 비철에 비하여
탄성력과 복원력이 뛰어나 부러지거나 휘어질 염려 없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선사해줄거랍니다
스트럿바는 아이에스텍의 고유 주황색이 아닌
무광 블랙 컬러를 채택하여 고급스럽고 감각적으로 디자인 되어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오늘은 먼저 스트럿바를 장착해줄거랍니다
보닛을 오픈하고 프론트 쇼바 마운트 볼트 볼트에 장착해야 한답니다
양쪽 스트럿 타워 체결 부위에 맞춰 정확하게 장착해준답니다
탄성력과 복원력이 뛰어나
부러지거나 휘어질 염려 없이
좌우 핸들링, 코너링 시 반대쪽이 리프팅 되는 현상이 상쇄되도록
텐션과 스테빌을 더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랍니다
차량 급가속, 급제동, 변속시 밸런스와
파괴로 인해 발생되는 프레임 전동 및 쏠림 현상을
효과적을 완화해 줄 스트럿바를 장착완료하였습니다
이제 차량을 리프트하여 체결부위에 맞춰 언더바를 장착해줄 차례입니다
1열부터 차례차례 장착을 진행합니다
프런트스테빌을 장착해주었습니다
2열의 댐퍼스테빌을 장착해줍니다
2륜 차량과 다르게 4륜차량에는 댐퍼스테빌이
하나의 통 제품이 아니라 두개로 나누어져 양쪽에 장착되어진답니다
전고와 지상고가 높은 SUV 차량의 단점을 효과적으로 보완하여
좌우 회전시 바디의 하중으로 인한 뒤틀림 현상을 방지하고
급격한 쏠림 현상 등을 방지한답니다
3열의 링크바를 장착하였습니다
SUV 차량은 고속 주행시 후미 쪽의 롤링이 심하답니다
그에 따라 뒷좌석의 동승가자 쉽게 멀미를 호소하기 때문에
허리 부분의 하중을 받혀준다면
멀미 개선에 효과적이며 급차선 변경 시에요 탁월한 대응력을 보여주게됩니다
4열의 센터바를 마지막으로 장착하여 마무리합니다
자녀들이나 동승자들이 멀미로 힘들어하거나
운전 중에 발생하는 롤링으로 인해
피로감이 심하다고 느껴진다면
언더바&스트럿바를 장착해보세요
차량 급가속, 급제동, 변속시 바디 상층 부위의 밸런스 파괴로 인한
프레임 진동 및 쏠림 현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하여
안전한 주행과 편안한 승차감을 느끼게 되실거에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크리스마스 잘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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