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의 레조 차량으로 10만KM이상 운행한차량이며,브레이크오일을 교환하지 않고 운행한차량입니다.
자동밋션오일도 순환식이 아닌 오일 콕크로만 빼내고 교환하였읍니다.
순환식이 있는지 고객님은 알지 못하는 상태였읍니다.
콕크로 교환시는 오토밋션오일의 40% 만 교환이되며,나머지 60%는 새오일과 희석이되게됩니다.
순환식교환시 90~100%가까이 교환이되므로 선택을 잘하시길 바랍니다.
브레이크 오일은 순정은 DOT-3 가 들어가지만 업그레이드해서 DOT-4로 교환하였읍니다.
브레이크오일은 차주분들께서 잘느끼지 못하고,정비소에서도 귀챦아하는 경우가 많아서 교환이 제대로 이루어지지못하는
경우가 있으니 안전을 위하여 꼭 30.000KM마다 교환하시고,이왕이면 DOT-4 이상급의 오일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
'국산차 정비, 튜닝 > 쉐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크(마티즈크리에이티브) : 오토밋션 오일쿨러/서머밸브 (0) | 2015.05.07 |
---|---|
올란도 : 스콜피언 접지킷 (0) | 2015.05.07 |
누비라2 : 사이드브레이크 교환작업 (0) | 2015.05.07 |
토스카L6 : LPG SYSTEM FLUSH 첨가제 시공 (0) | 2015.05.07 |
마티즈 : 파워핸들유누유 (0) | 2015.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