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뉴 ef 소나타 파워펌프 교환/파워펌프,파워고압호스,부산자동차수리,부산자동차정비,사상구자동차수리

코리언모터스 2015. 5. 14. 14:17

뉴 ef 소나타 파워펌프 교환

파워펌프,파워호스,부산자동차수리,부산자동차정비,사상구자동차수리



코리언모터스왔어요~


몸이 으스스한것이 몸살인가??

춥네요 추워~~ 나혼자 추운것인가~~!


바로 작업 들어가볼게요



 차종 : 뉴EF소나타

시공내역 : 파워펌프/고압파이프 교환


 


 작업후기&사진  

 

​ 항상 저희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이

핸들 돌릴때마다  찢어지는 비명소리가 들린다고 차량을 입고하셨네요

점검결과 파워펌프풀려서 부하기 헛도는 현상발생


자세히보니 풀리를 잡고 있는 너트  체결부위가 찢어져서 밀착을 못시키네요 

moon_and_james-11

파워 펌프을 교환해야되는 상황

근데 고압파이프도 누유가

 꼭꼭~~ 숨어 있는 파워펌프 ㅋㅋㅋ

 고압파이프의 누유

상당히 많은 양이 누유되고 있었어요...

 파워펌프에 연결되어 있는 호스와 파이프 라인을 탈거하여

파워펌프를 빼내줍니다.

왼쪽은 차량에서 탈거한 제품

오른쪽은 신품

차량에서 탈거한 파워펌프를 보니 그동안 주인을 위해 열심히 작동한 흔적들이 보이네요

수고 했구나~~!

 

 

 분해의 역순으로 새로운 파워펌프를 장착합니다.

새펌프 장착으로 인해 핸들도 가벼워지고

저항감도 없이 부드럽게 작동을 하였어요

이로써~~~오늘도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좋은 하루 되시구요~~

전 내일 다시 찾아올게요~ 안녕~~~~~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