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쉐보레

토스카 오토미션오일교환 / 미션오일,합성오토미션오일교환,미션오일교체시기,엔진오일교환,합성엔진오일,부산자동차정비,부산자동차수리

코리언모터스 2015. 6. 22. 14:14

토스카 오토미션오일교환

미션오일,합성오토미션오일교환,미션오일교체시기,엔진오일교환,합성엔진오일,부산자동차정비,부산자동차수리

 

 

코리언모터스

입니닷~!!!​


어제부터 흐린날씨가 계속 되고 있죵??


저 불금 약속 있어요 ㅋㅋㅋ


땅콩없이 즐기는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놀것이야 ㅋㅋㅋㅋㅋ

 

 

기쁜맘을 안고 오늘의 포스팅 토스카 미션오일 교환 작업 들어가볼까요??



 차종 : 토스카

시공내역 : 오토미션 오일 교환


 

 작업후기&사진 

 


미션오일 교환 주기가 되어 코리언모터스로 방문해주신 차주님~


퍼뜩,,언능,, 후딱.. 교환해드릴게용 

 

본넷을 열어 미션오일교환 작업 들어가볼까용??

주입구 라인과 배출구 라인을 저렇게 장비와 차체를 체결해 줍니다.


코리언모터스는 순환식 기계장비를 사용하여


말끔하게 미션오일을 교환해 드린답니다..

새로운 오일이 폐오일을 말끔히 밀어내니 깔끔하게 교체가 되겠죵??????????​

장비와 체결해준 모습이예용~~


왠지  붕붕이한테 밥을 주는 듯한 모습


신유를 신유통에 담고 미션오일교환 작업에 들어갑니다.

 

헉헉헉헉~!!


신유와 폐유의 확연한 색의 차이~!! 보이시죵??

탁하디 탁한 모습이예용~~~~~~~~~~~~~~~

어서 깨끗히 서둘러 교환을 해보자구용!~~​

 

순환식기계장비로 새오일이 헌오일을 밀어내

점차 신유로 갈아지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요런게 바로 미션오일교환 작업의 정석 아니겠어용???????????


 오토미션 교환주기 방법


첫째, 주행거리로 확인
 차량 출고후  대부분 미리 교환하는게 좋아요,
미션을 길들이는동안 쇳가루가 발생되고 침전되어 미션 내부의 미세한 통로와 기계장치에
문제가 일어나 수명을 단축시킬수가 있답니다.
평균적으로 국내차는30.000~60,000Km 정도에 교체를 합니다.  

둘째, 색깔로 확인
깨끗한 헝겁에 오일게이지를 꺼내어 묻어있는 오일을 닦아서 투명한 선홍빛이면 양호
점도가 탁하거나 교체할 시기가 다가오면 진한갈색 옅은 검정색에 가깝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 다시 쨘~ 하고 나타날게용~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