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정비, 튜닝/BMW

E82 120d 파켈로 엔진오일 :100%합성엔진오일교환

코리언모터스 2015. 7. 7. 14:46

 

*이번에는 이태리레이싱 오일인 파켈로 kryptin XT LA 5w40 의 E82 120d 엔진오일 교환작업*

 

전에는 레스포엔진오일을 교환한 차량입니다.

 

 

오일필터를 분리하니 내부에 잔류가 많이 남아있네요.

요놈을~~ 석션으로 빨아내고...깨끗하게 딱아서......

휠터 하우징 잔류 완벽제거!!!  깨끗 ㅎㅎㅎ

오일 상태가 별로 좋지를 않습니다.ㅠㅠ

최대한 자유낙하 방식으로...........

다시 석션을 하고있습니다.

잔류를 최대한 제거를 해주어야 새오일을 주입하면 오일의 100% 성능을 다 발휘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코리언모터스는 최대한 잔류를 제거하기위해 노력합니다.

잔류가 많이 제거된 모습입니다.

오일이 비치지 않네요. 흐뭇!!

자!! 이제 레이싱오일인 파켈로를 주입해볼까요

빨간색이 정렬적입니다.

단순한 디자인 같은데 말이지요.ㅎㅎㅎ

오일휠터쪽으로도 오일을 넣어줍니다.

잔류제거를 많이했고 지금의 오일 라인에는 오일이 없는 관계로.....

그래야 시동시에 조금의 엔진마모도 줄일수 있겠지요.^^

 

왠만하 규격은 다만족합니다^^

BMW LL-04도 들어가 있네요^^

 

파켈로Krypton XT LA 오일은

리스폰스나 가속감을 즐기시는분들에게 괜챦은 오일이며,자꾸 악셀을 밟게 만드므로 연비에 민감하신분들은 피하세요.ㅎㅎ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