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 YF소나타 유격해소 하체보강 서브프레임 부싱킷

코리언모터스 2018. 6. 19. 13:11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되게 오락가락하네요
빗방울이 잠깐 떨어지다가 그치고
날은 계속 흐리네요
일기예보를 보면 비가 조금은 오는 것 같아요
우산 준비하셔서 비 맞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차종 :  YF 소나타
시공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YF 소나타가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하체보강의 첫 시작이라고 할수 있는
서브프레임 얼라이먼트 부싱킷 장착을 할꺼랍니다



차체와 서브프레임을 이어주는 볼트를 풀어주면
볼트와 차체 사이에 공차(유격)가 있어요

대부분 볼트는 구조상 정중앙에 있는경우 중앙에 떠있는거나 다름없죠
그래서 대부분의 볼트는 한쪽으로 치우쳐져있는 상태랍니다



볼트를 풀어준뒤
멤버부싱강화와셔를 장착하고
다시 볼트를 체결해준답니다

그러면 볼트와 차체 사이에 있던 유격은 싹~ 없어지지요



하체 멤버부싱 고정 볼트 사이의 유격을 최소하하는
멤버부싱강화와셔
과속방지턱 통과시 안점감과 비포장도로 출렁임 감소
하체소음 감소 유턴, 코너링시 안정감 까지~!!

멋진 아이템이죠?



단단하게 고정되어있지 않다면
코너링시 초반제동, 원심력, 코너링OUT 가속까지
차체는 항상 무게중심이 변하고 뒤틀림과 변형을 반복한답니다



서브 프레임 부싱킷 장착 경험이 많지 않은 업체의 경우
장착 위치를 못찾아 많은 시간을 대기하시거나
간혹 규정토크에 맞게 전용 장비로 볼트를 조율하지 않아
별모양 하체 볼트 헤드가 뭉개져서 오시는 분도 계세요

서브 프레임 부싱킷과 하체보강바는
경력이 많은 업체를 방문 하시는게 차에 데미지가 없겠죠?

코리언모터스에서는 수많은 부싱킷 작업으로
거짓말 쪼~끔 보내 눈감고도 할 수 있답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코리언모터스



코리언모터스에서는 차종별로 다양한 사이즈의
멤버부싱강화와셔를 구비하고 있으니
언제든 문의후 찾아주시면 깔끔하게 장착하여 드린답니다

언더바 장착하기에는
승차감의 변화도 크고 금액적 부담도 크다면,
처음 하체보강은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딱딱하다가 아닌 탄탄함으로
후미가 뒤틀림없이 따라온답니다

장착후 절대 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은 코리언모터스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