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정비, 튜닝/BMW

⊙ F10 528I 쾌적한 공기를 위한 실내마이크로필터 교환

코리언모터스 2018. 7. 23. 13:53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더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희는 장유폭포에 물놀이 다녀왔답니다
물에 푹 들어가진 않았지만 발이라도 담그니
더운 날을 잠시나마 잊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차종 : BMW F10 528I
시공내역 : 실내 마이크로 필터 교환



BMW F10 528I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엔진오일과 실내마이크로필터 교환을 위해
합성유전문점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오늘은 실내마이크로 필터 교환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실내 마이크로 필터 교환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존의 실내 마이크로 필터를 탈거해줘야죠

보조석 글로브박스 밑 커버를 제거하면
실내 마이크로 필터가 나타난답니다



해당 차량은 두개의 실내 마이크로 필터가 들어가있네요

에어컨을 켰는데 탁한 냄새가 난다거나
콜록콜록 기침이 난다거나 한다면
실내 마이크로 필터 교환을 해야죠!

주말에 동생네 차를 탔는데
냄새가 나길래 필터 교환 해~ 하고 하는 척좀 해줬답니다 ㅎㅎ



<좌> 탈거한 실내마이크로 필터
<우> 신품 실내마이크로 필터

믿고 쓰는 애프터제품!
만필터 실내마이크로필터로 교환을 해줍니다



<좌> 탈거한 실내마이크로 필터
<우> 신품 실내마이크로 필터

이렇게 색상차이가 난다는건 그만큼 사이사이에 먼지가 많이 끼었다는거겠죠?
먼지가 이렇게 끼었다면 필터가 제 역할을 할수 없어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미세먼지나 곰팡이가 걸러지지 못하고
차량으로 그대로 들어올수밖에 없답니다



신품으로 교환을 해주고
커버까지 처음과 같은 상태로 장착해주면
작업 완료입니다

실내마이크로필터는
실내에 쾌적한 공기를 위해
6개월에 한번은 꼭 교체해주는게 좋답니다


실내 마이크로 필터로 쾌적한 공기로
안전한 운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