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기아자동차

⊙ 모하비 인젝터, 헤드커버, 연료호스 교환

코리언모터스 2018. 7. 27. 14:07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오늘 잠깐 비소식이 있어요
하지만 더위를 식혀줄 정도는 아니라고 하네요
꿉꿉함이 더해져 불쾌지수만 높아질수도 ㅠㅠ
태풍이 이렇게 기다려지긴 처음이네요

차종 : 모하비
시공내역 : 인젝터, 헤드커버, 연료호스 교환



모하비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인젝터 교환을 위해
부산 자동차 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답니다



흡사 기차소리와도 비슷한 소리에
연기가 뽐뽐 나오고 있어요

인젝터 교환을 진행해줄꺼에요



인젝터 교환을 위해 인젝터를 탈거해줄꺼에요

인젝터는 실린더에 연료를 고압으로 분사하는 장치입니다

인젝터에 문제가 발생하면
엔진부조현상, 시동지연현상, 출력부족,
연비감소, 진동증가, 매연 발생 등
여러가지 문제가 있답니다



탈거한 인젝터입니다
문제가 있네!! 하는 인젝터가 한눈에 보이네요



연료누설로 인해 인젝터에 가득 묻어있어요

연료가 누설외더 배기관이나 뜨거운 부분에 묻으면
화재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면 바로바로 교환해 주는것이 좋답니다



탈거한 자리에도 연료누설의 흔적이 가득합니다



인젝터 헤드 커버도 교환을 해줄꺼에요
헤드커버를 탈거해주었답니다



<상> 탈거한 헤드커버
<하> 신품 헤드커버

준비한 기아 정품 헤드커버로 교체를 해줄꺼에요  



신품 헤드커버를 장착해주고,
잔뜩 끼어있던 카본도 닦아내주었어요


교환해줄 인젝터 입니다
재생품으로 교환을 해줄꺼에요

탈거한 자리에 재생품 인젝터로 깔끔하게 교환해주었답니다

인젝터 고장전에 미리미리
인젝터 클리닝을 통해 예방 정비를 하면 도움이 된답니다!


오늘도 안전운전 하시고,
내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