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 그랜져 HG 330 합성유 엔진오일 교환 & TRIPLE EN-디톡싱

코리언모터스 2018. 8. 9. 13:29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이번 전기요금 할인 대상 중에
집에 아이가 36개월까지로 대폭 늘어났네요
원래 12개월까지였는데 36개월로 늘어나
꼬맹이가 간당간당 걸리네요
조금이라도 받을려면 얼른 신청해야겠어요!

차종 : 그랜져 HG 330
시공내역 :합성유 엔진오일 교환 & TRIPLE EN-디톡싱



그랜져HG330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엔진오일교환을 위해
합성유전문점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엔진오일 교환의 시작은 잔유제거!

오일필터를 제거하고 남아있는 잔유를
전용장비로 말끔하게 제거해주었답니다



코리언모터스에서는 엔진오일 교환 시
잔유제거를 기본으로 해드리고 있답니다

1. 자유낙하 드레인
2. 고압장비
3. 석션장비

3단계에 걸쳐 잔유제거를 해드리고 있답니다

사진은 고압장비 작업중이에요



조금이라도 잔유가 남지 않도록
구석구석 석션으로 잔유를 제거해주었답니다



이렇게 3단계의 잔유제거가 완료되었다고 끝난게 아니에요
신유를 조금 부어주고 잔유제거 작업을 다시 반복해준답니다

드레인부터 다시 시~작!



드레인만으로는 완벽하게 잔유가 제거되지 않지요~
고압장비를 이용하여 잔유를 제거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석션으로 꼼꼼하게!
조금이라도 잔유가 남아있지 않도록!



잔유제거가 완벽하게 완료되면
드레인코크에서는 오일이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주변에 묻어있는 잔유가 없도록
말끔하게 닦아주었지요



신유를 주입하는 것만큼 중요한
오일필터로도 새것으로 교환해주었어요

첫 시동시 차량에 무리가 없도록
신유로 촉촉히 적셔주었어요



오늘 교환한 엔진오일은
파켈로 프리미엄 합성유엔진오일로

터프한 페달링, 하드 퍼포먼스를 즐기는 오너분께 잘 어울리는
엔진오일이랍니다

고온에서 유막유지력이 강하고
출력, 액티브한 드라이빙에 적합한
이태리산 합성유 파켈로!

거기다 오늘은 엔진을 부드럽게 세정하며 보호하는
TRIPLE EN-디톡싱 으로
엔진 플러싱 작업까지!!

신유주입 완료후
차량을 차주님께 인도해드렸어요


엔진오일 교환은
합성유전문점 코리언모터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