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오늘 지나면 연휴네요
오늘부터 일찍이 귀성길에 나서는 분들도 계시겠죠?
비도 오는데 운전 조심하세요!
차종 : BMW F20 120D
시공내역 : 흡기 카본 클리닝 & 연소실 클리닝
BMW F20 120D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카본제거로 안전한 운전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 된
흡기 카본 클리닝과 연소실 클리닝을 위해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코리언모터스에서는 흡기카본클리닝을 탈거식으로
카본을 구석구석 제거해드립니다
물론, 약품식도 있지만 탈거하여 속 시원히 카본을 제거해주면
신차의 느낌으로 돌아가실수 있을꺼에요
<상> 흡기카본클리닝 전
<하> 흡기카본클리닝 후
카본이 상당하네요...
이렇게 말라붙은 카본은 어쩔수 없이
탈착후 클리닝을 해야한답니다
이렇게 흡기 클리닝 전과 후를 한번에 비교해서 보여드리니
얼마나 깨끗해졌는지 알수 있으니 좋지요? ㅎㅎ
<좌> 흡기카본클리닝 전
<후> 흡기카본클리닝 후
모든 흡기구들이 마찬가지로
카본이 말라붙어있습니다
이렇게 흡기구가 카본으로 좁아질경우에
엔진이 연소를 위해 필요한
공기 흡입량보다 실흡입량이 낮아지고
불완전연소 > 출력부족 > 매연발생 > 연비불량
증상으로 이어지게 되는것이죠
<좌> 흡기카본클리닝 전
<후> 흡기카본클리닝 후
EGR쿨러쪽도 카본이 가득가득 쌓여있어요
흡기클리닝 없이
카본으로 인해 부식되고 문제가 생긴다면?
큰일이지요~
<좌> 흡기카본클리닝 전
<후> 흡기카본클리닝 후
특히나 10만KM 이상 흡기클리닝을 안하셨던 차량은
가변플랩의 알루미늄과 플라스틱 부품의 부식으로
언제 고장나도 이상하지 않을정도의 상태가
작업중 발견되기도 한답니다
<좌> 흡기카본클리닝 전
<후> 흡기카본클리닝 후
흡기라인에 쌓인 카본 슬러지는
흡기량 부족으로 차량 출력부족을 초래하고
운전자의 주행 습관뿐 아니라 차량 수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어요
주행환경과 운전습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주기적인 흡기클리닝은 필수입니다
<좌> 흡기카본클리닝 전
<후> 흡기카본클리닝 후
사진으로 쓱쓱 보여드려 쉬워보이지만 전혀 그런 작업은 아니에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 중 하나랍니다
말라붙어 찐득한 카본을 전용세제로 불리고
손으로 빡빡 문질러 카본을 제거해요
카본이 쌓인 정도에 따라 다르지만
최소 4시간 이상 소요되니
넉넉히 여유를 가지고 오셔야해요
<좌> 흡기카본클리닝 전
<후> 흡기카본클리닝 후
디젤차량은 배기가스가 엔진으로 한번 더 유입되는 방식이라
주기적으로 카본제거를 해야 차량 본연의 출력을 발휘할 수 있답니다
흡기클리닝주기는
±60,000KM 마다 권장합니다
특히나 가혹조건중 하나인 시내주행 위주의 차량이라면
시기를 미루는일 없이
꼭 흡기클리닝 받으시길 바래요
10만KM 넘게 흡기클리닝을
단 한번도 안한 차량이라면
가변플랩 부식때문이라도 흡기클리닝을 꼭 권해드립니다
그다음 연소실을 살펴볼까요?
연소실도 클리닝 해야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더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흡기구와 이어지는 연소실인만큼
여기도 카본이 가득 쌓여있어요
손가락이 뿌사지도록 닦아보도록 합시다
카본이 말라붙은 연소실 밸브마다
전용약품을 넉넉~하게 뿌려줍니다
전용 약품을 뿌리고 조금 기다리면 사진과 같이 뽀글뽀글 거품이
까만 카본을 머금고 흘러 나온답니다
까만 거품을 닦고, 또 약품을 뿌리고 거품이 나오면 또 닦고,
말끔해질때까지 반복해 준답니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다보니
세척률도 완벽하고 절대만족하신답니다!
코리언 모터스에서 흡기 클리닝 하시고
흡기계 슬러지 오염을
보다 신속한 시간내에 완벽하 제거하여
흡기효율 개선은 물론
부품과 센서의 정상 작동을 통해
차량 본연의 출력 성능을 유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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