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해서
점심으로 짬뽕을 먹고 왔어요
쌀쌀한 날씨에 뜨뜻한 국물이 들어나기 참 좋네요~
따뜻한 하루 되세용!
차종 : 그랜져TG 2.7 LPI
시공내역 : ATF 순환식 미션오일 교환
그랜져TG 2.7LPI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배터리와 순환식 오토미션오일 교환을 위해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답니다
오늘 포스팅은 순환식 오토미션 오일 교환만 할꺼에요
코리언모터스에서는 오토미션오일 교환시
순환식으로 교환을 해드리고 있어요
오토미션오일 교환은 순환식과 드레인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드레인은 잔유를 드레인하고 신유를 채우는 방식으로 진행되지요
하지만, 드레인은 모두 교환 되는게 아니라 반정도밖에 교환이 되지 않아
신유와 잔유가 섞여버리게 되지요
순환식으로 교환을 하게 되면 차량과 장비를 연결해줘야 하지요
이때, 2개의 선으로 연결이 된답니다
하나의 선은 신유 주입용,
하나의 선은 폐유 배출용입니다
들어가는곳이 있으면 나오는 곳도 있어야겠죠?
<좌> 신유
<우> 폐유
처음 차량과 장비를 연결하면 ①의 사진처럼 폐유와 신유의 색 차이가 많이 나요
붉고 투명한 신유에 비해 폐유는 검붉고 탁한 색이에요
하지만 장비를 작동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폐유의 색은 신유와 비슷한 색으로 변해갑니다
잘 교환되고 있는게 눈으로도 확인할수 있으니 참 좋죠?
이제 이렇게 신유와 폐유의 색이 똑같아지만
순환식 오토미션오일 교환은 완료입니다
미션오일은
수동 미션은 10만KM
자동 미션은 5만KM
최근 출시 차량은 자동/수동 관계없이 10만KM정도로
오일상태를 점검 받아야한답니다
무교환이라고 해도 주행환경과 운전스타일에 따라 오일은 변질되므로
10만KM 주기로 교환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자동차오일류 교환은
코리언모터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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