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나타 DN8 스트럿바, 밸런스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27일부터 부산에서도 버스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된다고 합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승차 거부를 할 수 있다고 하니
마스크 꼭꼭 챙기세요!
차종 : 소나타 DN8
작업내역 : 스트럿바, 밸런스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소나타 하이브리드 DN8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스트럿바와 밸런스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위해
부산자동차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제일 스트럿바를 장착해줍니다
차량의 뒤틀림을 잡아주어
쫀쫀한 드라이빙을 할수 있도록 해주는
스트럿바
스트럿바는 보닛을 오픈하면 보이는
마운트 볼트에 맞춰 장착을 해줄꺼랍니다
<상> 스트럿바
<하> 밸런스바
무광블랙의 스트럿바와 주황색의 밸런스바입니다
스트럿바는 파이프나 비철이 아닌 탄성력과 복원력이 있는 소재의 원형강(통 쇠)을 사용하여
부러지거나 휘어질 염려없이 더욱 안전한 드라이빙을
가능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밸런스바로 소나타 전용 밸런스바로 바운싱 포인트를 고정하여
차량 후미의 불안한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여
차량 성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답니다
스트럿바를 장착했습니다
스트럿바는 다양한 응력을 받아드리는 쇼버 스트럿타워 체결부를
CM45 6T 레이저 커팅하여 전후좌우 및 회전력에 넉넉히 대응하도록 설계하였답니다
그리고, 좌우 핸들링, 코너링 시 반대쪽이 리프팅 되는 현상을 상쇄되도록
텐션과 스테빌을 더한 트리플 방식을 적용했습니다
마운트 볼트에 맞춰 장착하고
주변의 부품들과 간섭은 전혀 없답니다
차량 급가속, 급제동, 변속 시 밸런스 파괴로 인한
프레임 진동 및 쏠림 현상을 스트럿바 장착으로
바디상층부위 충격을 완전히 해결해 보세요!
밸런스바 역시 탄성력과 복원력이 있는 원형강 소재를 사용하여
부러지거나 휘어질 염려없답니다
규정토크로 알맞게 조율하여
다른 부품과의 간섭은 없는지 확인 해줍니다
바닥에 닿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런 차량은
밸러스바 장착이 필요하답니다
▶ 주행 중 급 차전 변경시 후미쪽 꽁무니가 방향대로 따라오지 못하여 흔들흔들함
▶ 곡선구간에서 지그재그 운행시 후미가 좌우로 요동치며 바운싱거림
▶ 고속주행 중 변속시 앞뒤가 따로 돌며 울렁거리며, 곡선구간 통과할때 피쉬테일 현상이 일어남
이제 마지막으로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입니다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합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가성비 甲 '잇템' 이지요
볼트를 빼고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
그리고 볼트를 장착해주는거에요
장착 하고 나면 잘 보이지도 않지요~
하체를 보강하는데 있어서
금액대비 큰효과를 누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으로
출고때부터 존재하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똑똑히 해줄거랍니다
차량을 처음 출고시에는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그렇다면 더더욱!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후
차량을 출고하였습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해소되고
볼트를 꽉잡아주어
차체의 충격이나 뒤들림에도 탄탄한 주행을 도와줄거예요
장착후 절대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종별 장착문의 환영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짱짱하고 탄탄하게 보강 할 수 있는
스트럿바, 밸런스바, 멤버부싱강화와셔
코리언모터스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