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정비, 튜닝/기타수입차

⊙ Q50S 하이브리드 하체보강의 시작, 서브 프레임 부싱킷 장착

코리언모터스 2019. 2. 8. 12:10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하체보강의 시작이자

가성비 끝판왕!

서브 프레임 부싱킷

포스팅입니다~

차종 : Q50S 하이브리드

작업내역 : 서브 프레임 부싱킷 장착



Q50S 하이브리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하체보강의 시작!

멤버 강화 부싱 장착을 위해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멤버강화부싱은 차량 하부에 볼트를 빼어내고

장착되어 지는 아이템이죠

작업이 편하도록 차량을 띄워주고

서브 프레임 부싱킷이 장착되어질 곳은 스캔해줍니다

훑어보기는 하지만

코리언모터스에서는 멤버부싱강화와셔 정도는

어디에 들어가지는 눈감고도 알수있지요



장착되어질 서브프레임 부싱킷 입니다

반짝이는 8개의 작은 아이템이

차량 하체를 탄탄하게 잡아줄꺼에요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은 간단해요

① 차량 하부의 볼트를 풀어보면 공차가 존재합니다

②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을 위해 볼트를 빼내줍니다

서브 프레임 부싱킷 장착

④ 다시 볼트를 체결해줍니다

이러한 과정으로 서브프레임 부싱킷은 장착된답니다



차량 하부에 유격을 해소하고

서스펜션의 변동폭을 줄이게 해주는

서브 프레임 부싱킷

서프프레임이 메인프레임에 단단히 고정되어서

유격으로 인해 핸들을 미세하게 중앙을 맞추려고 하지 않아도되는

직진주행성이 상승!

탄탄한 주행감을 선사해 드릴거예요!



서브 프레임 부싱킷이 하체보강의 시작이라고 불리우는 이유는,

차체 메인프레임과 연결된

서브프레임의 유격을 해소해주는것만으로도

탄탄해짐을 느낄수 있기때문이에요

제조할때부터 유격없이 정확한 사이즈로 생산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신차라도 유격은 발생하게 되지요

메인프레임과 서브프레임의 결속을

단단하게 해주는것만으로도

확실한 차이를 느낄수 있는거랍니다



서브 프레임 부싱킷이 하체보강의 시작이라고 불리우는 이유는,

차체 메인프레임과 연결된

서브프레임의 유격을 해소해주는것만으로도

탄탄해짐을 느낄수 있기때문이에요

제조할때부터 유격없이 정확한 사이즈로 생산이 불가능하기때문에

신차라도 유격은 발생하게 되지요

메인프레임과 서브프레임의 결속을

단단하게 해주는것만으로도

확실한 차이를 느낄수 있는거랍니다



강화부싱 하나 장착했을 뿐인데

유격으로 인해 떠있던 볼트가

딱 맞아 탄탄해진 느낌이죠?

그 위에 볼트를 다시 장착해도

완전 감쪽같답니다



유격해소, 뒤틀림 최소화 로

코너링, 유턴, 급격한 차선변경시

롤링현상(쏠림 현상)

나아가 피쉬테일 현상을 예방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좌우측 바퀴가 노면에서 뜨지않고

촥~ 하고 붙어 가는 느낌!!



특히나 최근 출시되고 있는 조향과 관계가 있는 서브프레임 차량이라면

더더욱 출고하자마자 장착해야 하는 필수템이 되었습니다



방지턱을 넘을때나 요철을 지날때 덩더러러러 이런 느낌이라면

하고나서 느끼는건 쿵덕? 그뒤에 잔챙이들이 없어진 느낌입니다.

너무 깔끔합니다.

.... 중략.....

너무 시원한 느낌 완전 대만족입니다.

                   

-인피니티 Q50S오너-


하체가 단단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후에 고속도로도 타보고 저속, 고속운행하면서 느낀 장점들은

하체가 단단해짐, 핸들도 묵직해짐,

고속안정감도 상승, 고속코너링 롤링감소 를 느꼈습니다

-인피니티 Q50오너-


장착하신분들이라면 만족만족!

그 가치를 더 아실꺼에요

코너링불안

코리언모터스에서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