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화물연대가 화물차 기사의 최소한 운송료를 보장하는
'안전운임제' 적용을 확대를 위한 파업을 오늘로 5일째로 접어들면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더이상 피해가 없도록
얼른 해결되면 좋겠어요
차 종 : 알티마 2.5
작업내역 : 뒷 브레이크패드 교환
닛산 알티마 2011년식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리어 브레이크패드 교환을 위해
부산수입차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아케보노(AKEBONO) 브레이크패드 제품으로 교환해줄꺼에요
세 가지 브랜드의 세라믹 브레이크 패드를 제공,
각각은 국내 및 아시아, 유럽, 고성능 차량을 위해 특별히 제조하여
- 소음, 진동 및 불쾌감(NVH)를 거의 제거
- 우수한 성능을 휘한 차량 최적화 세라믹 포뮬러
- 높은 제동력
- 깨끗한 제동력
- 더 긴 디스크 수명으로 친화적
사용하시는 분들에겐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랍니다
먼저 작업을 위해 브레이크 패드를 탈거해야겠죠?
캘리퍼 속에 숨어 있는 브레이크 패드를 탈거했답니다
<우> 탈거한 브레이크 패드
<좌> 신품 아케보노(AKEBONO)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패드 마일리지가 다 되었어요
자동차는 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멈추는 것도 중요한만큼
브레이크류는 제때제때 교환하는게 좋겠죠?
신품 브레이크 패드를 장착해줍니다
브레이크 패드 교환시기가 지났음에도 교환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 디스크에 영향을 주어
소음 발생, 브레이크 밀림 등
심한경우, 디스크를 교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수 있으니
안전을 위해 교환시기는 제때제때 지켜주세요!!
이제 반대쪽으로 넘어갑니다
브레이크 패드는 위치상 눈으로만 확인하기가 어렵죠
그렇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6~8만km 주기로 교환해주시는 것도 좋답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 패드 교환을 위해
기존의 브레이크 패드는 탈거해주었답니다
<좌> 탈거한 고품 브레이크 패드
<우> 신품 텍스타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는 운전습관에 따라 수명이 차이가 많이 난답니다
급출발, 급제동은 삼가하고
브레이크를 한번에 밟기보다는 여러번 나누어 밟은 것이
브레이크의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된답니다
브레이크 디스크 및 브레이크 패드 교체후
디스크와 패드가 완전히 자리잡아 길들여지기 전엔
브레이킹시 밀릴수있으니 주의하세요!!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내일 만나요~
'수입차 정비, 튜닝 > 기타수입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시트로엥 C4 피카소 연료필터 교환 (0) | 2022.12.10 |
---|---|
⊙ 미니쿠퍼 R56 프론트 브레이크패드&센서 교환 (1) | 2022.12.03 |
⊙ 렉서스 ES300H 광각미러 장착 (0) | 2022.11.26 |
⊙ 알티마 2.5 헤드라이트 전구 교환 (0) | 2022.11.25 |
⊙ 볼보 XC90 점화플러그,점화코일, 산소센서 교환 (0) | 2022.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