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쌍용

벤츠 SLK200 휠기스방지 휠보호 알로이게이터

코리언모터스 2015. 6. 24. 15:05

훗반갑습니다 코리언모터스입니다^^

 

모두 우산 챙기셨나요??

 

오늘부터 주말내내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온다고 하는군요..

 

저는 비올때 실내에서 음악들으며 카페모카한잔과 읽지도않는 책 펼쳐놓고...

 

창밖보는거 제일~ 좋아해요ㅋㅋ

 

장마철에 차 안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가만히 빗소리 듣는것도

 

정말 운치있죠??

 

jessica_special-5

 

괜히.. 날씨가 촉촉하니까 감성적여지고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은 누가왔는지 볼까요??

 

 

 

오잉??  아니 얘는??!!

 

벤츠SLK200 이군요 ^^

 

여성운전자셨는데 알로이게이터를 장착하러 오셨데용

 

어떤모습으로 변신할지 궁금합니다~~

jessica_special-12 

 

도착했을때 사진입니다_

에공.... 찢기고 스크레치가 나있군요 ㅠ

 

으악!! ​언제이랬지??? 하면서.... 보면 마음아파용..

​그래서 알로이게이터가 필요한것이군요..!!

반창고

 

 

 

아리따운 여성분이시더라고요..

 

점검도 거뜬히 으쌰!! 하하하하moon_and_james-73

예쁜 빨간색를 선택하셨어요

 

이제 장착을 후다닥 해버리겠습니다 !!!

 

 

후다닥

 

 

드르륵

.

.

.

.

탱탱탱~

 

 

 

짜쟌 //

 

 

어머나 brown_and_cony-85

 

 

휠의 기스를 방지하고, 타이어와 보호제품인 알로이게이터

 

센스넘치는 매력적인아이로 변신했네요 ^__________^ 브이~

 

나폴나폴brown_and_cony-80 드라이브 가시는거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ㅋㅋ

 

궁금하신점이나 문의하실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콜~해주세요brown_and_cony-92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