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쌍용

도요타프리우스 1.8 하이브리드- 라베놀ECS 0W-20 엔진오일교환

코리언모터스 2015. 6. 29. 14:46

brown_and_conys_cozy_winter_date-1안뇽~하세용 홍홍~

 

띠 띠 빵 빵~코리언모터스왓습디돠~ㅎㅎㅎ

 

으악 춥고

 아침에 너무 일어나기 싫은 지금!!!

 

이불속이 계속 brown_and_conys_cozy_winter_date-10생각나요~ㅎㅎㅎ 피곤하네요~

 

여러분들도 ????ㅎㅎㅎ

 

전 지금 입 찢어지게 하품중이에요

 

에헷ㅋㅋㅋㅋ자~

 

잠에서 깨기위에~이리저리 쭉쭉!!

쭈~~~~~~욱스트레칭을 해보아용~

 

오늘도 저와 함께 퐈이팅 해요~

 

오늘 포스팅주인공은??

도요타 프리우스 1.8하이브리드차량!!!

 

 라베놀ECS  0W-20 엔진오일교환으로 입고 되엇네요^^

 

 

상당한 판매량에 일조한 3세대 모델~

 

뭔가 사이버틱한>>>??ㅎㅎㅎ

 

아무튼 이미지는 아주 친환경적이라는~ㅎㅎㅎ

 

원조하이브리드 차량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숙성과 높은 연비를 brown_and_conys_cozy_winter_date-6

 

둘다 갖춘 도요타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차량!!

 

일본 차의 특유의 분위기라고나 할까요>>ㅎㅎ

 

요정도의 정보~ㅎㅎㅎㅎ

 

자 우린 ~~~작업 착수 하자규요~

차량을 진입시키고, 리프트를 합니다~

 

엔진오일 드레인 하고 에어샤워로 셕션하고 준비

 

그리고 셕션으로 잔류제거!!!

 

깔끔하게!! 

 

깨끗이 딱아주고~~~

 

오일휠터 빼내고.... 


 

 

새것들~!!신상으로~

 

신품오일 휠터 갈아주기!!

라베놀ECS  0W-20 엔진오일은

 

안정적인 점도 유지력으로 고성능,

 

고부하 요구조건 충족,

 

부드러운 가속성 연비절감의 효과 엔진부품의

 

마모를 방지하고 엔진소음및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

 

엔진수명의 연장같은 제품의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ㅎㅎ

엔진 내부 클리닉과 내부 점검후 출고!!james_special-10

이쯤이야~^^ㅋㅋㅋ

 

깔끔하쥬~>>>???ㅎㅎㅎ

철저하게 연비를 위주

 

실용성 위주 제작된 차량

 

프리우스~라는거~~~ㅎㅎㅎㅎ

헤헤 오늘의 포스팅~끝~~

 

 

 

문의하실 사항은 저희 코리언모터스로 해주시면 친절히 응대해드리겠습니다LOVE

 

그럼 오늘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jessica_special-15뿅!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