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정비, 튜닝/BMW

⊙ BWM F10 520D X-DRIVE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

코리언모터스 2018. 10. 19. 11:18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뭔가 되게 금요일 같지 않은 금요일이네요
금요일인데 수요일쯤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상한 느낌이네요 ㅎㅎ

차종 : BMW F10 520D X-DRIVE
시공내역 :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



BMW F10 520D X-DRIVE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조금은 부실하게 느껴질수도 있는 하체보강을 위해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서브프레임 부싱킷 장착으로
탄탄한 하체를 만들어보아요!



이 은빛의 작은 아이템이 서브프레임 부싱킷입니다
이 조그만 아이템이 어떻게 하체를 잡아주지? 라고 생각하시겠죠?

이제 어떻게 장착하는지 살펴보도록 해요~



하체 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차체와 볼트간에 유격이 존재 합니다

이런 유격이
코너링이나 유턴, 고속주행시
차체의 뒤틀림을 유발하고
승차감을 불안하게 만드는 요인이 되지요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 해요

서브프레임 부싱킷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
해주는 아이템이랍니다



하체보강을 하려면 만만치 않은 금액 때문에 고민 고민 또 고민하죠 

그럴때 비용대비 체감도 좋은 아이템이 바로 멤버부싱이랍니다

코너링시 쏠림 현상도 줄여주고
멤버와 볼트사이의 유격을 해소함으로 보강도 할 수 있는 아이템!!



신차의 경우도 처음에는 좋았다가도
3만... 4만..... 5만KM 주행거리가 넘으면

언제부턴가 모르게
점차 승차감이 울렁울렁~ 해지기 시작하면서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되지요

그렇다면 더더욱!!!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코너링 주행시
차체의 쏠림에 맞춰서 핸들링 하는경우가 있죠?
다리에 힘도 빡! 들어가기도 하구요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좌우측 바퀴가 노면에서 뜨지않고
촥~ 하고 붙어 가는 느낌 느겨보세요~



강화부싱 하나 장착했을 뿐인데
유격으로 인해 떠있던 볼트가
딱 맞아 탄탄해진 느낌이죠?

유격해소, 뒤틀림 최소화
코너링, 유턴, 급격한 차선변경시 롤링현상(쏠림 현상)
나아가 피쉬테일 현상을 예방
할수 있어요



서브프레임 부싱킷은 차종별로 사이즈가 틀리답니다
코리언모터스에서는 차종별로 준비된 사이즈로
언제든 장착 가능하니 문의주시길 바래요~!

코너링불안은 코리언모터스에서
서브프레임 부싱킷으로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