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현대자동차

⊙ 제네시스 EQ900 하체단단,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코리언모터스 2024. 4. 3. 13:05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하체보강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연식이 좀된 차량은 하부부식으로 인해

신차의 경우는 처음부터 탄탄한 주행감을 위해

또는 하체보강을 뒤늦게 알아서 주행의 불안함을 인지해서 등등

 

여러가지 이유로 하체보강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금액이 만만치 않다보니 포기를 하게되는데

그럴땐 비용대비 체감도 좋은 아이템, 멤버부싱 강화와셔을 생각해보세요~

 

안정된 승차감과 우수한 코너링을 위해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을 결정하고

 

제네시스 EQ900 차량이 찾아주셨습니다

 

처음 출고시에 국산차 대부분이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다고하지요

 

그러나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위와같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한답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체와 볼트사이에 장착되어 유격을 해소해주며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시켜주고

코너링시 몸이 쏠리는 현상인 롤링현상을 줄여주어

안정감을 선사해준답니다

 

유격으로 인해 볼트가 한쪽으로 치우친다면

주행중 차선변경, 유턴시, 코너링 등에서

차체는 계속해서 무게중심이 변하며

좌우 쏠림으로 인한 뒤틀림 현상을 겪을수 밖에 없습니다

 

유격이 심하면 심할수록 증상은 더욱 심해지며

이는 탑승자에게도 그대로 전해질수 있습니다

 

1. 멤버부싱의 기존 볼트 해체 -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

2. 볼트를 탈거합니다 - 볼트산이 뭉개지지않도록 규정토크에 맞게 조율

3. 차체쪽에 차량에 맞는 사이즈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

4, 볼트를 원위치로 체결 - 강화와셔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하체 멤버부싱 고정 볼트 사이의 유격을 최소화하여

과속방지턱 통과시 안정감

비포장도로 출렁임 감소

하체소음 감소

유턴, 코너링시 안정감까지 잡을수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아직도 코너링에서 다리에 힘주고 계신다면

하체보강의 시작이자

가성비 甲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해소하여

코너링, 유턴, 급격한 차선변경시

롤링현상(쏠림 현상)

나아가 피쉬테일 현상을 예방해보세요!!

장착후 절대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종별 장착문의 환영합니다~!

 

오늘도 안전운전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