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삼성자동차

SM7 자바라(플렉시블)교체작업

코리언모터스 2015. 6. 10. 14:53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따뜻한 주말 보내셨나요??jessica_special-17

 

 

여기저기서 눈 온다고 이쁜 눈 사진을 보내주시네요하트

 

부산은.. 아직 첫눈을 못만났지만요ㅋㅋ

 

오늘은

 

자바라 라고도 부르는 플렉시블 교체작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SM7 이 등장하였습니다 ^^

 

가속페달을 밟을때마다 부왕부왕~ 하는 소리가 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내부를 점검하였죠..

 

그런데...

이런... 자바라가 많이 낡아서 찢어져 있었어요

 

자바라는 머플러에서 전달되는 엔진의 진동을 줄여 소리를 막아주는

 

곳인데... 저렇게 되어서 소리를 잡아주지 못했군요..

 

blow_a_fuse-18

자바라는 제때 교체해주지않으면 머플러까지 손상되게 한다니..

 

시동걸때, 가속페달 밟을때.. 부웅부웅~~ 소리가 심하게 난다면

 

빨리 점검을 받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돌고래

 

오늘은 전체적인교체는 비용이 많이 발생해서..

 

자바라 교체만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깜찍

 

 

NEW 자바라를 잡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체해주세용~~line_love_is_a_rollercoaster-19

 

 

이야 별삐까 별빤짝 하네요 ^________________^

 

자바라를 잘 잡아서 교체 완료 하였습니다

 

시험운전을 해보니 확실히 소음은 사라진 SM7이 되었더군요^^ 헤헤~

 

자바라의 수명은 길게 10년이라고하는데

 

그래도 주행을 많이 한 차량이라면

 

주저마시고 코리언모터스로 오셔서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moon_special-1

언제나 여러분들을 위해 오픈되어있으니깐용최고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