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정비, 튜닝/삼성자동차

SM5 LPI인젝터클리닝+LPG연료시스템플러쉬 작업

코리언모터스 2015. 6. 10. 14:59

여러분~코리언모터스왓써용~

 

다시 돌아온 하루!!ㅎㅎ

 

여러분들은 어제??과음??과식??ㅎㅎㅎ어느쪽이세요?

 

 

전 ~과식이랍니다~배가 아직도,,부르네요~ㅎㅎ

 

부른배를 떠안고 ~ㅋㅋ

 

쟈쟈~부릉~오늘도 달려보아용~

 

이힛 즐거운 2014년 마지막입니다퐈이야~~

 

 2014년 마지막 포스팅 시작 해볼께요~

 

 

보닛을 열어쥬세요ㅋㅋㅋㅋ

 

 LPI인젝터클리닝시작~

 

먼저 인젝터클리닝 장비를 연결해쥬셔요~

 

엔진룸 고압호수와, 저압호수를 탈거해

 

LPI인젝터클리닝장비 어뎁터에 연결 하시구요~

 

LPG연료의 타르성분이 다른곳으로 배출이 안되서 인젝터노즐에 남기때문에

 

엔진출력저하, 시동꺼짐.. 인젝터손상, 연비낭비 등등의 이유로

 

주행4만km이상이라면 주기적인 관리 필수!!!!!

 

엔진소음 및 떨림, 차체진동 좋아집니다. ㅎㅎ 

 

인젝터클리닝작업 후 LPG연료플러쉬작업을 같이해주면 더욱좋습니다

LPI 인젝터클리닝

 

LPG연료시스템플러쉬첨가제를 제대로 시공하시면,

 

LPG의 단점보안 및 시스템의 수명연장에 탁월한효과!!!!!!

 

 

작업 후 상당히 진동과 소음 떨림이 줄어 들었습니다.

고객님의 차량은 점검후 출고 완료 해드렸어용~^^

 

자~오늘의 포스팅도 마무리 하면서~

 

어느덧.....

 

2014년도 12월도 하루남았네용ㅠㅠㅠ

 

하루하루 더더 의미있고 알차게 보내시고

 

힘내세용

 

 

더 궁금하신사항은 코리언모터스로 연락해주세요

 

==============================================================================

코리언모터스:: 차량정비관리, 성능개선작업, 하체수리, 멤버강화부싱 전문점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282-4번지, 051-314-3679   ,011-879-3679

http://blog.daum.net/muhan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