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어제 포스팅한 쏘나타 DN8 작업차량
오늘도 이어집니다
차종 : 쏘나타 DN8 1.6터보
작업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오늘 포스팅은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입니다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합니다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가성비 甲 '잇템' 이지요
볼트를 빼고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
그리고 볼트를 장착해주는거에요
장착 하고 나면 잘 보이지도 않을뿐더러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만으로
확연히 줄어든 홀이 확인되시나요?
하체를 보강하는데 있어서
금액대비 큰효과를 누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으로
출고때부터 존재하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똑똑히 해줄거랍니다
차량을 처음 출고시에는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그렇다면 더더욱!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유격으로 인한 차체진동 감소
울렁이거나 핸들이 통통튀는 현상 방지
하체소음 감소
유턴 코너링에서 차체뒤틀림 방지로 안정감
하체보강을 처음 해보시는 차주님께
자신있게 권해드릴수 있는
멤버부싱 강화와셔!!
짱짱하고 탄탄하게 보강 할 수 있는
스트럿바, 밸런스바, 멤버부싱강화와셔
차종별 장착문의 환영합니다~!
오늘도 안전운전하세요^^
'국산차 정비, 튜닝 > 현대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그랜저 HG300 LPI 인젝터 클리닝 (장비) (0) | 2021.09.17 |
---|---|
⊙ NF 쏘나타 라디에이터 호스, 서머스타트, 부동액 교환 (0) | 2021.09.08 |
⊙ 쏘나타 DN8 1.6터보 ① 하체보강의 기본, 스트럿바 외 장착 (0) | 2021.09.02 |
⊙ 쏘나타 DN8 ② 스트럿바, 밸런스바 장착 (0) | 2021.08.26 |
⊙ 쏘나타 DN8 ① 하체보강의 시작, 멤버부싱 강화와셔 장착 (0) | 2021.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