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정비, 튜닝/BMW

⊙ BMW X5 M 리어 휀다(펜더) 몰딩 교환

코리언모터스 2018. 11. 5. 13:34

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목구멍이 간질간질하게 자꾸 기침이 나와요
오늘은 제가 병원 가는 날이되겠네요
환절기만 되면 이리 힘드네요 ㅠㅠ

차종 : BMW X5 M
시공내역 : 리어 휀다(펜더) 몰딩 교환  



BMW X5 M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운전석 뒤쪽 휀다 몰딩 교환을 위해
부산 수입차정비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휀다몰딩은 주행 중 모래나 흙, 고여있는 물 등에
더러워지기 쉬운 휠 하우스를 보호해주는 가능을 가지고 있으며
차량 외관을 더욱 세련되게 해주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휀다 몰딩은 사진에서 화살표로 표시해놓은 부분입니다

몰딩 교체 전에 상태 확인도 먼저 해줘야겠죠?



에구.. 딱 봐도 어디 찍힌 모습입니다
그래도 휀다몰딩 부분만 교체하게 되어 다행이에요
차 옆면이 찍히기라도 했다면..ㅠㅠ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래도 속상하긴 매한가지지만요



푹 파여 긁힌 자국이 선명하네요
교체밖에는 답이 없는 모습이네요



신품 휀다몰딩입니다

찍히고 긁힌 보기싫은 휀다몰딩은
신품으로 얼른얼른 교체해주도록 해요



교체를 위해 기존의 휀다몰딩은
깔끔하게 탈거해주었습니다



짜잔~! 탈거한 자리에 신품 휀다몰딩으로 교환을 완료했습니다

말끔하고 꼼꼼하게 신품으로 교환해드렸답니다


교환 한 흔적도 없도록
단차없이 딱 맞게 장착이 되었습니다

긁히거나 찍히거나 하는 일이 없다면 좋겠지만,
어쩔수 없이 빈번히 발생하는 사고이죠

문의는 코리언모터스로 주세요~!

안전운전하시고, 내일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