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리언모터스입니다
몸은 추운데 얼굴에는 열이 나는 느낌 아시나요?
지금이 딱 그런느낌이에요
뭔가 추우면서 따뜻하네요~
차종 : 쏘렌토
시공내역 : 멤버부싱 강화와셔
쏘렌토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하체를 탄탄하게 보강하기 위해
코리언모터스를 찾아주셨어요
멤버부싱강화와셔를 장착해줄꺼에요!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차량 하부에 장착 되는 것이니
작업이 편하도록 차량을 올려줍니다
그리고 멤버부싱강화와셔 장착 할 곳을 확인해줍니다
신차라고 할지라도
차량 하부에 멤버부싱에 볼트를 풀어보면
볼트와 차체사이에 유격이 존재 해요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차체와 볼트사이에 유격을 해소
차량의 뒤틀림을 최소화
안정감을 선사해주는 가성비 甲 '잇템' 이라고 할수 있어요
차량 처음 출고시에 국산차 대부분이
우리나라의 도로사정과 소비자 기호에 맞게끔
적당한 정숙함과 적당한 승차감에 맞게 세팅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차량 출고후 어느정도 주행을 하다보면
어느순간 코너링, 차선변경시 불안함을 느끼게 돼요
그렇다면 더더욱!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강추해드립니다
주행중 생기는 무게중심 변화 와
좌우 쏠림으로 인한 뒤틀림현상 은 언제든지 생기죠
거기에 노면이 고르지 않은데서 오는 데미지는
차체에 그대로 전해진답니다
코너링시 초반 제동, 원심력, 코너링 후반시 가속까지
차체는 항상 무게중심이 변하고 뒤틀림과 변형에서 자유로울수 없죠
유격이 많다면 쏠림의 정도나 비틀림이 더 심해진답니다
볼트와 차체 사이에 유격 이 있지요?
대부분 볼트는 한쪽으로 치우쳐져있는 형태 예요
구조상 정중앙에 있는경우 중앙에 떠있는거 마찬가지기때문이죠
볼트가 꽉 잡혀있지않다보니
차체충격이 있을경우 틀어지게 되는거죠
기존 볼트를 다시 조립하면
빈 공간 때문에 한쪽으로 쏠려있던 볼트가
정중앙에 튼튼하게 자리하게 되는것이죠
볼트의 틈이 없어지니 충격에도 뒤틀림없이 꽉잡아주겠죠?
혹시 코너링시 다리에 아직도 힘주고 계신가요?
멤버부싱 강화와셔로
탄탄한 핸들링과 우수한 조향
타이어 수명연장
차체 뒤틸림 방지 및 유격으로 인한 하부소음 감소
경험하세요~!
멤버부싱 강화와셔를 장착하고
차량을 출고 했습니다
장착후 절대 만족 멤버부싱 강화와셔
차체의 유격을 해결하고
탄탄하고 쫀쫀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 즐기시길 바라며~
멤버부싱 강화와셔는
장착경력이 많은 코리언 모터스로!
'국산차 정비, 튜닝 > 기아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모하비 전,후 디퍼런셜오일 & TC(트렌스퍼 케이스)오일 (0) | 2018.12.18 |
---|---|
⊙ 모하비 파워텍 8단미션오일 & 미션팬 교환 (0) | 2018.12.17 |
⊙ 쏘렌토 브레이크오일 교환 (0) | 2018.12.11 |
⊙ 카렌스 ATF 순환식 오토미션 오일 교환 (0) | 2018.12.07 |
⊙ 모닝 순환식 부동액(냉각수) 교환 (0) | 2018.12.04 |